[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오는 2월 5일 컴백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23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해시’(#)의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도입부에 ‘달의 뒷면’(THE BACK OF THE MOON)이라는 문구를 빨간색으로 공개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이달의 소녀 멤버들이 각기 다른 배경 속에서 다양한 스타일링을 하고 있는 뒷모습이 공개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지난 10일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영상의 배경음악에 이어 추가로 공개된 음원의 일부는 웅장하면서도 강렬한 비트로 기존과 다른 이달의 소녀의 색다른 모습을 예고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공개된 티저 영상은 하이 퀄리티의 영상미를 자랑하며 1년 만의 컴백을 알린 이달의 소녀의 화려한 귀환과 깊은 세계관을 예고했다.
이달의 소녀의 새 앨범 '해시'(#)는 오는 2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