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화보 속 강다니엘의 기럭지가 눈길을 끈다.
22일 ‘엘르코리아’ sns에는 “푸마의 새로운 앰배서더 강다니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_kr) 가 첫 번째 협업 슈즈 'RS-X³(RS-X 큐브)'를 출시했습니다. 슈박스 속 굿즈와 함께 29일까지 푸마 압구정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스페셜 이벤트로 가득한 'KD CUBE ROOM(강다니엘 큐브룸)'을 선보이니, 기회 놓치지 마세요! 강다니엘의 진중함과 절제된 남성미를 담은 다양한 론칭 기념 캠페인 화보를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라는 글과 함께 화보가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 속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강다니엘 화보가 담겨 있다.
화보 속 강다니엘은 남다른 피지컬과 기럭지를 뽐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강다니엘은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된 바 있다.
푸마 관계자는 “평소 강다니엘이 아티스트로서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프로패셔널한 면모와 열정, 그와 동시에 무대 아래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순수하고 밝은 모습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지니고 있음을 느꼈다”며, “강다니엘이 지니고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스포티부터 스트리트, 포멀 등 다양한 스타일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할 것이라고 판단. 그 특유의 트렌디함과 개성이 푸마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한다”라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그리고 지난 16일 푸마(PUMA)는 브랜드 앰배서더 강다니엘과의 첫 번째 협업 소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엘르코리아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