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6:51
연예

'데뷔 10주년' 옥상달빛, 오늘(22일) 팬들과 함께하는 생일파티 개최

기사입력 2020.01.22 15:0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옥상달빛이 데뷔 10주년을 맞이했다.

22일 옥상달빛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데뷔 10주년 소감과 함께 10주년 기념 생일파티 공지문을 게시했다.

옥상달빛은 "들어주는 사람들 그리고 부족한 우리와 함께해준 회사 식구들이 없었다면 상상할 수 없는 오늘"이라며 "10주년이라니. 앞으로도 지금처럼 즐겁게 하되 더 열심히, 더 감사한 마음으로 활동해야겠다. 마지막으로 옥상달빛 우리 둘에게도 박수를 보낸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옥상달빛은 지난 10년 동안 자신들을 사랑해준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고마운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옥상달빛 10주년 기념 생일파티는 이날 오후 5시부터 서울 마포구 서교동 플라스틱파크에서 진행된다. 이에 앞서 오후 4시부터는 오프라인 파티에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과 함께하는 랜선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0년 활동을 시작한 옥상달빛은 매년 전국투어 콘서트 '정말 고마워서 갑니다', 연말 콘서트 '수고했어, 올해도' 등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이 외에도 드라마 OST,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MBC 라디오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에서 메인 DJ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해 MBC 연예대상 라디오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매직스트로베리, 옥상달빛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