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4:34
연예

에일리, 3월 청주-충주서 ‘I AM : RE-BORN’ 앙코르 콘서트 확정

기사입력 2020.01.21 15:15 / 기사수정 2020.01.21 15:18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가수 에일리가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더 많은 팬을 만나게 됐다. 

21일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일리의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아이 엠 : 리-본) 앙코르 공연 일정을 공개했다.

공지된 일정에 따르면 에일리는 오는 3월 7일 청주 석우문화체육관과 3월 14일 충주체육관에서 추가 콘서트가 확정됐다.

특히 이번 ‘I AM : RE-BORN’은 공연 이후에도 쇄도하는 앙코르 요청 문의에 의해 기획됐다. 에일리는 서울에 이어 청주와 충주에서도 현장을 찾은 관객에게 최고의 선물을 안겨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에일리는 전국 각지에 있는 팬들을 직접 만나러 가며 그의 발길이 닿지 않는 곳이 없는 진정한 전국투어를 진행한다.

앞서 에일리는 인천을 시작으로 광주와 수원, 대구, 성남, 대전, 부산, 서울 등에 ‘에일리표 감성’을 전파한 것은 물론, 수많은 히트곡부터 숨은 명곡까지 다채로운 셋 리스트로 관객과 소통한 바 있다.

에일리의 ‘I AM : RE-BORN’은 공연 이후 각종 SNS을 통해 쏟아지는 호평으로 믿고 보는 브랜드 콘서트의 면모를 입증하고 있어 추가 공연에 대한 기대치도 높아지고 있다.

‘I AM : RE-BORN’ 추가 티켓은 31일 오전 9시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 오픈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