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이승철이 '내가 많이 사랑해요'가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것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승철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차트 순항중^^ 이렇게 스탭을 밟으며 올라가야 정상인거죠?^^ 지금도 제겐 역대 최고 성적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감사합니다 #내가_많이_사랑해요 #앞으로도잘부탁해 라고 해시태그를 달았다.
앞서 이승철은 지난 20일 오후 카카오페이지의 웹툰 '달빛조각사' OST part.1 '내가 많이 사랑해요'를 공개했다.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가수 이승철이 부르고, 배우 박보검과 고윤정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특히 작사, 작곡은 트와이스, 스트레이키즈 앨범의 보컬 디렉팅 작업과 유빈, 윤하 등의 앨범 프로듀싱 작업에 참여한 대세 프로듀서 DOKO(도코)가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음원의 드럼에는 FT아일랜드 최민환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웹툰 '달빛조각사'의 주인공 '위드'가 모두에게 마음의 문을 닫은 차가운 '서윤'의 모습을 떠올리며 그녀의 모습을 조각하는 스토리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곡이다. '달빛조각사'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누적 조회수 3억 7천만 건을 기록한 동명의 판타지 웹소설을 원작으로, 위드가 가상현실 게임 속에서 달빛을 조각하는 '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을 선택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카카오페이지, 진앤원뮤직웍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