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거듭하고 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1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TIMELESS(타임리스)’ 단체, 개인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업로드했다. ‘Shadow’와 ‘Bright’의 상반된 분위기 아래, 수염과 상의 탈의 등 파격적인 모습으로 도전하는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이 눈길을 근다.
새로운 도전은 비주얼 뿐만이 아니다. 슈퍼주니어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데뷔 16년 만에 첫 힙합에 도전한다. 가수 겸 프로듀서 지코와 손잡고 신곡 ‘2YA2YAO!’(이야이야오)를 발표한다.
정규 9집 리패키지 ‘TIMELESS’의 타이틀 곡인 ‘2YA2YAO!’는 중독성 강한 리듬 트랙 루프와, 함께 어우러지는 허밍이 인상적인 노래다. 힙합 댄스 장르인만큼, 곡 전반에 자유분방한 느낌과 지코의 재치 넘치는 가사도 감상 포인트다.
지난해 10월 발매된 정규 9집 ‘Time_Slip’(타임슬립)과 11월 발매된 정규 9집 스페셜 버전 ‘TIMELINE’(타임라인)을 잇는 ‘TIME’ 시리즈의 완결판 ‘TIMELESS’ 전곡 음원과 신곡 ‘2YA2YAO!’ 뮤직비디오는 28일 오후 6시 정식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레이블SJ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