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5:08
연예

'아이돌 라디오' 베리베리 "팬들 향한 사랑 더 커져" 1주년 소감 전해

기사입력 2020.01.14 11:46 / 기사수정 2020.01.14 11:4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그룹 베리베리가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데뷔 1주년 소감을 밝혔다.

지난 13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는 베리베리가 출연해 데뷔 1주년을 자축하고 새 앨범을 홍보했다. 이날 진행은 베리베리 멤버 강민과 계현이 맡았다.

방송 시작에 앞서 계현은 “멤버 민찬이 작은 부상으로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는 소식을 전하며 “대신 우리가 민찬의 몫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팬들을 안심시켰다. 동헌은 민찬에게 “준비한 게 많았는데 함께하지 못해서 마음이 슬프다. 언제나 항상 아끼고 사랑한다. 쾌차하길 바란다”고 응원의 말을 남겼다.

지난 7일 새 앨범 ‘FACE ME’를 발매한 베리베리는 같은 주, 데뷔 1주년을 맞았다. 호영은 데뷔 1주년을 맞은 소감으로 “1년 동안 팬들을 향한 사랑이 더 커진 것 같다”고 말했고, 동헌은 “부산에 2년짜리 타임캡슐을 묻었다. 2주년 때는 다 같이 가서 타임캡슐을 열어보고 싶다”고 밝혔다.

멤버 연호는 멤버들과 함께 ‘Lay Back’ 무대를 펼친 뒤 “내 안의 진짜 나를 마주하는 것, 좀 더 솔직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베리베리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수록곡들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수록곡 ‘Paradise’에 관해 연호는 “‘팬들과 함께 간다면 어디든 파라다이스다’라는 의미를 담은 곡으로, 팬들에게 드리는 선물 같은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MOMENT’가 흘러나오자 호영은 “팬들과 함께하는 순간을 담은 노래다. 겨울에 딱 듣기 좋은 위로 송이다”라고 소개했다. 또 동헌은 베리베리로 활동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묻는 질문에 “지금 이 순간. 하루하루 행복한 순간이 더해진다”고 답했다.

CD에만 수록된 ‘Thank you, NEXT?’도 ‘아이돌 라디오’에서 최초 공개됐다. 이 곡에 관해 강민은 “우리가 앨범을 낼 때마다 ‘Thank you, NEXT?’라는 이름으로 다음 앨범에 수록될 노래를 넣는다”고 설명했다. 계현은 “베리베리의 앨범은 계속된다”고 덧붙여 청취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앨범 홍보와 메들리 댄스까지 마친 베리베리는 작년에 이어 ‘제2회 미스터 베리베리 선발대회’ 코너를 준비했다.

이날 방송에서 베리베리는 가장 먼저 각자의 고향을 자랑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호영은 “뉴질랜드 퀸스타운에 살았다. 영화 ‘반지의 제왕’ 촬영지가 집에서 20분 거리였다. 여러분들이 영화로 보던 곳에서 나는 뛰어놀며 자랐다”고 자랑한 뒤 “레골라스(올랜도 블룸)을 실제로 만난 적이 있다. 올랜도 블룸이 모자를 쓰고 우리 동네에 놀러 왔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베리베리는 보이그룹 SF9과 NCT U의 커버 무대를 선보이며 청취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오전 1~2시 MBC 표준 FM,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아이돌 라디오’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