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4 23:14
경제

페네그린, 전속모델 이준기와 함께한 새 광고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20.01.13 14:12 / 기사수정 2020.01.13 14:1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페네그린(PENEGREEN)이 전속모델인 배우 이준기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일명 ‘부활초앰플’, ‘초수분앰플’로 불리는 ‘프라임 리바이탈라이징 컨센트레이트’ 제품을 메인으로 ‘수분의 상식’이라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부활초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영상미가 눈에 띄는 작품이다.
 
해당 광고에서 배우 이준기는 화이트 셔츠의 스타일링으로 페네그린의 깔끔하고 내추럴한 브랜드 콘셉트를 소화했다. 특히 영상 속 클로즈업 컷을 통해 이준기의 투명하고 맑은 피부, 데뷔 초부터 변함없는 미모를 확인할 수 있다. 
 
페네그린은 저자극 고기능성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전 제품 EWG 그린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자연을 꿰뚫는 깊은 통찰력으로 찾아낸 순한 성분들로 구성,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을 출시해 모든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일명 ‘부활초앰플’로 알려진 프라임 리바이탈라이징 컨센트레이트(이하 ‘부활초앰플’)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뷰티 유튜버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사막에서 건초의 형태로 있다가 주변의 수분을 끌어모으고 유지해 일생을 살아가는 신비한 식물 ‘부활초(트루로즈오브예리코)’의 추출물이 50% 들어있어 끈적임 없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이번 페네그린 광고 영상은 페네그린의 공식 유튜브 계정,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