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9:26
연예

'사랑의 불시착' 측 "김재환 부른 OST '어떤날엔', 19일 발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1.13 10:52 / 기사수정 2020.01.13 11:3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김재환이 '사랑의 불시착' OST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13일 김재환이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 가창자로 나선다고 보도된 가운데 드라마의 OST를 담당하는 CJ ENM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김재환이 부른 '어떤날엔' 음원이 19일 발매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로써 김재환은 드라마 '보좌관', '배가본드'에 이어 세 번째 OST 가창에 나서게 됐다. 해당 곡은 이미 방송을 통해 공개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으기도 했다.

배우 현빈, 손예진 주연의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지난 12일 평균 시청률 11.3%(닐슨코리아 전국유료가구 기준)로 최고 기록을 달성할 만큼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 OST 황금 라인업으로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첫 번째 OST 가창자인 10센치를 시작으로 윤미래, 다비치, 백예린이 라인업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12일 공개된 백예린의 '다시 난, 여기'는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싹쓸이하는 등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OST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재환이 가창에 참여한 '사랑의 불시착' OST '어떤날엔'은 19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