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6:26
연예

'컴백 D-1' 김재중, 오늘(13일) 새 앨범 '애요' 오디오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0.01.13 10:2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김재중의 새 앨범 ‘애요’의 오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13일 오후 6시 김재중 유튜브 채널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김재중의 새 미니앨범 ‘애요’의 오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을'을 포함해 '바다의 시간’ 등 총 4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길 예정이다.

앞서 김재중은 지난 10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을’의 간주 일부를 공개해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에 오늘 오후 6시에 공개될 오디오 티저를 통해 그간 베일에 싸여있던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을’을 포함한 세 곡의 트랙리스트들을 미리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어 팬들의 반응이 폭발적인 상황이다.

특히 김재중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애요’는 사랑을 노래하는 이들에게 그가 전하는 메시지가 담긴 앨범인 만큼 섬세함은 물론 폭발적인 감정선까지 다양한 감정이 모두 담겨있는 아티스트 김재중만의 독보적인 음악을 만나 볼 수 있다. 김재중의 진정성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인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그의 진면목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재중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애요’는 사랑 애, 노래 요 ‘사랑을 부르다’라는 의미로 사랑의 설렘부터 이별까지 다양한 감정이 담겨 많은 이들의 마음을 보듬어 줄 발라드 위주의 네 트랙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을’은 김재중의 애절하고 슬픈 목소리가 더해져 완성되었으며 보컬의 힘과 감정이 온전히 느껴져 리스너들에게 사랑의 감정을 회상하게 만들고 눈물짓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김재중은 앨범 발매 당일인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밤 9시 네이버 NOW를 통해 미니앨범 발매 기념 단독 오디오 라이브 ‘김재중쇼’를 진행해 팬들을 만난다. 김재중은 이번 오디오쇼를 통해 청취자들과 앨범 전곡을 함께 들어 보며 앨범 작업에 관한 다양한 비하인드 작업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김재중은 같은 날 14일 오후 11시, 하성운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심야아이돌’의 게스트로 출연하는 소식을 전하기도.

이처럼 어느덧 하루 앞으로 다가온 김재중의 신보 발매 일정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더욱 높아지고 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많은 이들의 마음을 보듬어 줄 새 앨범 ‘애요’로 다시 돌아오는 김재중의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김재중의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을’을 포함한 수록곡들이 담긴 오디오 티저는 13일 오후 6시 김재중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4일 새 미니앨범 ‘애요’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씨제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