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1:31
연예

'트레블 버디즈' 김재중, 아르헨티나 현장 大공개…'예능인지 화보인지'

기사입력 2020.01.10 10:57 / 기사수정 2020.01.10 11:41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가수 김재중의 ‘트래블 버디즈’ 아르헨티나 현장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일 라이프타임 디지털 채널에서 첫 공개되는 김재중 단독 예능 '트래블 버디즈'는 김재중의 현장 사진을 공개해 기대감을 북돋고 있다. 아르헨티나의 그림 같은 대자연 풍경부터 김재중의 색다른 매력, ‘동행 여행’이라는 신선한 콘셉트까지 먼저 만날 수 있는 사진들이 공개된 것.

공개된 사진에서는 아르헨티나의 대자연과 더불어 그동안 TV로 보여준 적 없는 김재중의 색다른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유롭고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는 김재중은 꾸미지 않은 모습에도 화보 촬영 현장을 방불케하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기 때문. 특히 김재중의 화보 같은 수영장 사진이 눈길을 끈다. 조각 같은 상반신을 드러낸 채 수영장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모습에서 홀로 여행을 떠나온 여유로움을 대방출한다고. 

또 다른 현장 사진 속에서 김재중은 동행들과 만나 숨겨진 ‘인싸력’을 대방출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숙소에서 만난 ‘동행’들에게 각종 한국 음식을 선보이고 유쾌한 수다를 즐기고 있는 것. 특히, 김재중이 이번 여행을 통해 동행들과 훈훈한 케미를 선사했다는 후문.

김재중은 프로그램 속에서도 독보적인 비주얼과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재중의 아르헨티나 여행기를 방송 전 엿볼 수 있는 현장 사진과 5초 하이라이트 영상은 라이프타임 채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래블 버디즈’는 오는 31일 오후 9시 라이프타임 디지털 채널에서 선공개되며, 2월 8일 라이프타임 TV 채널에서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트래블 버디즈’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