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아리랑TV는 공식 SNS에 방탄소년단(BTS) 뷔의 생일을 주제로 한 다큐멘터리를 예고했다.
예고 속에는 12월 30일인 방탄소년단(BTS)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팬클럽 아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더불어 아미들은 “BTS는 내가 나를 사랑하도록 한번에 바꿔주지 않는다. 한단계씩 나아가도록 도와주는 존재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누군가의 팬인 당신을 위한 다큐멘터리’라는 멘트로 이 다큐멘터리를 홍보한 아리랑TV.
아리랑TV의 다큐멘터리 ‘HAPPY V DAY’는 1월 9일 저녁 7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9일 0시 빅히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의 컴백 맵을 선보였다.
공개된 컴백 맵에는 숫자 7 여러 개를 중첩시켜 입체적으로 표현한 ‘7’ 이미지와 함께 ‘MAP OF THE SOUL : 7’의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겨 있다. 1월 10일 ‘Comeback Trailer : SHADOW’를 시작으로 타이틀곡(Lead Single) 뮤직비디오 공개까지 일정이 4단계로 나눠져 방탄소년단의 대대적인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새 앨범 발매 한 달 전인 1월 17일 선공개곡(1st Single)과 아트 필름을 함께 선보이며 이례적인 컴백 맵 공개로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 컴백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는 물론 런던, 베를린, 서울 등 특정 도시가 언급된 ‘CONNECT, BTS’라는 일정이 곳곳에 적혀 있어 이번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낸다.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은 2월 21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리랑TV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