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3:35
연예

이한결X남도현, 엑스원 해체 후 V 라이브 채널 개설…팬들과 소통 예고

기사입력 2020.01.08 17:14 / 기사수정 2020.01.08 17:26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엑스원 출신 이한결, 남도현이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개설했다.

그룹 엑스원이 해체를 발표한 가운데 멤버 이한결, 남도현은 8일 오후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개설했다. 아직 업로드 된 콘텐츠는 없지만 향후 두 사람이 V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난 6일 엑스원 측은 "각 멤버들 소속사와 전원 합의를 원칙으로 협의하였으나 합의되지 않아 해체 결정하였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CJ ENM 측도 "X1의 활동 재개를 위해 노력했지만, X1 해체를 결정한 소속사들의 입장을 존중한다"고 전했다.

이후 이한결, 남도현은 MBK보이즈 공식 SNS를 통해 심경을 전했다. 먼저 남도현은 "소식을 접하고 많이 놀라셨을 원잇에게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활동을 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고, 많은 사랑을 받아서 행복했다. 엑스원으로서 함께 했던 소중한 경험들을 절대 잊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한결 역시 "기사로 소식을 접하시고 놀라신 분들에게 죄송하다.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 절대로 잊지 않겠다"며 "이런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던 것은 엑스원 멤버들, 원잇분들이 있어서 가능했다"고 전했다.

이어 "지금까지 너무나 감사하고 고마웠다. 그리고 저희를 위해서 고생해 주신 스윙엔터테인먼트 여러분 정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데뷔 약 5개월 만에 해체의 길을 걷게 된 이들에게 많은 이들의 응원과 격려가 쏟아지고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이한결, 남도현 V 라이브 채널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