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SF9이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는 소감을 털어놨다.
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SF9의 정규 1집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퍼스트 컬렉션'은 SF9이 그간 이룬 음악적 성취를 집약하고, 앞으로 빛나는 비전을 제시할 10가지 다채로운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 '굿 가이(Good Guy)'는 고급스러운 사운드 메이킹과 조화롭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곡으로, 좋아하는 상대에게 자신감 넘치게 다가가는 당당한 매력을 표현한 곡이다.
휘영은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다 같이 신경을 많이 썼다. 긴장되지만 그만큼 확신이 들기 때문에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영빈은 "9번째 활동이다. 그동안 활동을 해오면서 판타지(팬클럽) 덕분에 좋은 사람이 된 것 같은데 어떻게 하면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까 고민하다가 세련된 모습을 좋아하는 것 같아서 그걸 극대화하려면 슈트를 입고 나서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슈트를 입어봤는데 (곡도) 중독성 있으니까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SF9의 첫 번째 정규 앨범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의 전곡 음원은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eoony@xportsneews.con / 사진=윤다희 기자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