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22
연예

에이핑크 손나은, 안내삽입렌즈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

기사입력 2020.01.06 12:31



에이핑크 손나은이 이보플러스 ICL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6일 ㈜우전브이티는 근시 및 난시 교정을 위한 안내삽입렌즈인 이보플러스 ICL 전속 모델로 에이핑크 손나은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우전브이티 측은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하여 드라마와 영화, 각종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손나은은 트렌드리더의 아이콘이다. 이에 자사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여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한편 손나은의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달 31일 에이핑크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2020년 시즌그리팅 'FLORAL DAY' 출시 관련 정보를 공개하고 예약 판매 시작을 알렸다.

이번 에이핑크의 시즌 그리팅은 '꽃길'을 콘셉트로 새롭게 펼쳐질 2020년 한 해가 아름다운 '꽃길'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에이핑크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시즌그리팅은 탁상 달력, 다이어리, 엽서 세트, 포스터, 캘린더, 포토카드 세트 및 홀더, 스티커 세트 등으로 풍성하게 채워진 고퀄리티 구성으로 소장욕구를 자극하며,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에이핑크의 2020년 시즌그리팅은 지난 31일부터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됐으며, 오는 15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연기,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 활동을 활발히 펼치며 강력한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10년차’ 걸그룹 에이핑크는 오는 2월 1일, 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콘서트 'Welcome to PINK WORLD'를 개최해 오랜만에 완전체로 모습을 드러낸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우전브이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