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11:18
연예

‘전참시’ 배종옥X카피추 출연, 정반대 텐션에 스튜디오 초토화

기사입력 2020.01.04 11: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종옥과 카피추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선다.

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배종옥과 카피추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배종옥은 이영자와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출연에서 이영자가 던진 농담을 진담으로 받아치는 배종옥의 화법이 큰 웃음을 자아냈기 때문.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로서의 이미지와 180도 다른 현실에서의 모습으로 큰 재미를 선사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카피추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카피추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대박을 친 화제의 인물. 특히 카피추는 ‘2019 MBC 방송 연예대상’에 유병재와 함께 출연, 표절과 창작을 넘나드는 자작곡을 선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대세 카피추가 참견인들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명품배우 배종옥과 카피추의 심상치 않은 케미가 눈길을 끌었다. 재치 넘치는 자작곡 향연을 선보인 카피추와 이를 다큐로 받아들이는 배종옥의 모습이 모두의 배꼽을 잡게 했다. 그 어떤 예능에서도 볼 수 없던 배종옥과 카피추의 신선한 조합은 과연 어땠을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또 이들의 정반대 텐션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한편 배종옥 카피추가 활약하는 ‘전지적 참견 시점’는 오늘(4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MBC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