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1:35
연예

'더 게임' 예언가 옥택연, 이연희와 운명적인 만남…2차 티저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9.12.31 09:5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가 오는 1월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등이 출연한다.

‘더 게임’의 2차 티저 영상은 옥택연과 이연희의 운명적인 만남을 예고한다. 상대방의 눈을 통해 그 사람의 죽음을 보는 예언가 옥택연의 “안보여요. 죽음이 안보이는 사람은 처음이에요”라는 첫 대사가 인상적이다. 그가 유일하게 죽음을 보지 못하는 상대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옥택연은 지닌 특별한 능력을 알아본 국과수 법의관 임주환의 등장은 미묘한 텐션을 유발한다. 속내를 감추고 있는 듯한 임주환의 미스터리한 눈빛과 혼란에 휩싸인 옥택연의 대치가 눈에 띈다. ‘더 게임’ 속에서 두 남자의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주목된다.

강력반 형사 이연희의 모습과 함께 “처음으로 죽음이 보이지 않는 사람을 만났다”라는 옥택연의 내레이션이 흘러나온다. 누군가를 향해 총을 겨누고 있는 이연희와 이를 바라보는 옥택연의 눈빛이 연달아 이어진다. 이들의 만남이 우연이 아닌 운명이었음을 예감하게 한다.

클로즈업 된 옥택연의 눈빛에서는 예상치 못한 상대를 만난 그의 혼란스러움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여기에 “처음으로 누군가를 보고 설렜다”는 엔딩 대사도 강렬하다.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하자있는 인간들’ 후속으로 2020년 1월 22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