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5:52
연예

이센스, 단독콘서트 성료…자이언티·빈지노와 함께 2019 화려한 마무리

기사입력 2019.12.30 10:5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래퍼 이센스가 지난 주말 YES24 라이브홀에서 28일, 29일 양일간 열린 자신의 단독 콘서트 'Strange No More'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센스는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약 150여분간 화려한 조명 퍼포먼스와 함께 관객들을 들었다 놨다하는 뜨거운 무대를 선보여, 올 연말 힙합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을 선사했다.

이센스의 정규 2집 '이방인'의 수록곡 대부분을 소화한 이번 콘서트에서는 특히 앨범에 수록되지 않은 미공개곡과 한정반에만 수록된 보너스 트랙 ‘DON’, ‘SEOUL’ 의 라이브로 선보여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화려한 게스트들도 이번 이센스의 단독 콘서트를 지원사격했다. 첫날은 빈지노, 둘째날은 자이언티가 출연하여, 각각 이센스와 함께 2019년에 발표했던 싱글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김아일, 제이통 역시 이번 콘서트를 찾은 관객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다.

오프닝 게스트로 양일 모두 공연의 시작을 장식한 ‘바이스벌사(VICEVERSA)’ 역시 신예 힙합 아티스트로써 팬들에게 인사했다.

이 날 콘서트장을 찾은 많은 관객들은 힙합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으며, 대다수의 관람객들이 올해 최고의 힙합 공연을 넘어 큰 감동을 느꼈다는 평을 앞다투어 남기며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콘서트 양일간 현장에서 판매된 콘서트의 머천다이즈 역시 품절되었으며, 오늘 (30일) 오후 6시부터 편집샵 ‘하이츠 (HEIGHTS.)’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소량 독점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BANA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