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4:21
연예

"이젠 없어서는 안될 사람"…정준, 김유지와 연애 3개월차 소감 [전문]

기사입력 2019.12.29 09:22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배우 정준이 김유지와의 열애 중인 소감을 전했다.

정준은 29일 자신의 SNS에 TV조선 '연애의 맛'에 본인과 김유지가 나온 장면을 캡처해 게재하며 "저 때는 정말…이런 사이가 될 거라고는 꿈에도 생각 못했다"고 전했따.

정준은 "몇 개월 전인데 이젠 없어서는 안되는 사랑하는 사람으로 있다"며 "첫 생일을 같이하고 조금 있으면 2020년도 같이 시작을 한다"며 감격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저희는 하루하루 서로 감사해 하며 만나고 있다"며 "서로 다른 모습도 이해해주면서 서로 응원하면서 이제 3개월된 커플이니 앞으로도 응원 많이 해주세요. 저희도 행복한 모습 자주 공유하겠습니다"라며 응원을 당부했다.

한편, 정준과 김유지는 '연애의 맛3'을 통해 만나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다음은 정준 인스타그램 글 전문

저때는 정말...이런 사이가 될거라고는 꿈에도 생각 못했다. 

몇개월 전인데...이젠 없어서는 안되는 사랑하는 사람으로 옆에 있다는게...첫 생일을 같이하고 조금 있으면 2020년도 같이 시작을 하는...

제가 처음 시작할때 말씀드린 것처럼 같이 연애해요 라고 했는데...같이 행복하게 보고계시져? 저희는 하루하루 서로 감사해 하면서 만나고 있습니다.

 서로 다른 모습도 이해해주면서 서로 응원하면서...이제 3개월된 커플이니 앞으로도 응원 많이 해주세여...저희도 행복한 모습 자주 공유하겠습니다. 세상에서 이젠 없어서 안되는 존재가 되어 버린...#빵지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정준 인스타그램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