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1:58
연예

'나 혼자 산다' 박나래, DJ 불나방 변신, 다재다능 예능 퀸 존재감 

기사입력 2019.12.28 10:37 / 기사수정 2019.12.28 10:3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뭐든지 다 되는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박나래는 2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326회에서 차진 입담은 물론 좌중을 압도하는 'DJ 불나방'으로 변신,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 독보적인 활약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다른 회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든 남다른 멘트와 진행력으로 시작부터 웃음을 선사했다. OT 소감을 나누던 중 "사실은 저도 고졸이다. 대학을 졸업 못 해서"라는 갑작스러운 고백으로 현장의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짝궁 찾아 삼만리' 게임에서는 순발력 넘치는 애드리브로 대세다운 예능감을 자랑했다. 특히 능수능란하게 회원들을 이끄는 것은 물론, 중간중간 양념 같은 멘트로 흥을 더하는 프로 예능인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말뚝박기 시간에도 박나래의 활약은 멈추지 않았다. 지난 여은파(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당시 한혜진에게 가로막혔던 박나래는 이번엔 '성훈 산맥'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껏 비장한 표정으로 성훈의 뒤태를 응시하던 그녀는 '나래 코기'의 저력을 보여주는 혼신의 질주와 함께 점프에 성공하면서 안방에서 지켜보던 시청자들의 박수를 유발했다.

성훈과 함께 준비한 'DJ 불나방' 무대는 박나래의 매력이 폭발한 순간이었다. 새빨간 의상처럼 뇌쇄적인 표정과 몸짓으로 무대에 오른 그녀는 이내 격정적인 댄스를 쏟아내며 좌중을 압도하기 시작했다. 

또 '케미 장인'답게 파트너 성훈과 과감한 동작들을 연이어 선보이면서 현장의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하는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처럼 박나래는 예능 퀸 다운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전했다.


박나래의 활약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