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한층 더 새로워진 매력의 컴백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26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드림 위시(Dream Wish)’ 개인 콘셉트 포토 6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드림노트 여섯 멤버는 귀엽고 깜찍했던 이전 콘셉트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한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각각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코스메틱 화보를 보는 듯한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과 자꾸만 빠져들게 하는 짙은 눈빛은 드림노트의 새 앨범 ‘드림 위시’를 향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
‘드림 위시’는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드림어스(Dream:us)’ 이후 드림노트가 10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오랜 준비 끝에 발표하는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바라다(WISH)’를 비롯해 ‘Love is so amazing’, ‘Bittersweet’, ‘꿈의 섬으로(La Isla Bonita)’, ‘바라다(Inst ver.)’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으며, 한 뼘 더 성장한 드림노트의 음악적 매력을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드림노트의 새 앨범 ‘드림 위시’는 내년 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iME KOREA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