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배우 채정안이 연애 고민 뷰티 쇼 '꽉찬Beauty'의 메인 MC로 출격한다.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채널A 플러스 '꽉찬Beauty'에는 시청자들을 '뷰티 핵인싸'로 이끌어 줄 메인 MC로 채정안이 발탁됐다. SNS에 사진을 올릴 때마다 이목을 집중 받는 자타공인 뷰티 아이콘 채정안은 그녀만의 털털하고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뷰티 팁과 연애 솔루션을 전달할 예정이다.
채정안의 옆을 든든하게 채워줄 패널 군단도 투입된다. 패션계의 귀여운 독설가 디자이너 박윤희, 김사랑, 이하늬, 장윤주, 정채연, 박소담 등 수많은 셀럽의 화보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나겸, 걸크러시 만능돌 CLC 장승연으로 구성된 3인의 뷰티 군단은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해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꽉찬Beauty'는 뷰티, 패션, 스타일링 등 한 주의 트렌드를 콕 집어 소개하는 '꽉찬 PICK' 코너와 썸 혹은 연애 고민이 있는 의뢰인에게 드라마틱한 메이크 오버를 선사하는 '美친 고민 & 美친 솔루션' 등의 코너로 채워진다.
특히 '꽉찬 PICK'과 '美친 고민 & 美친 솔루션' 두 코너는 모두 인스타그램 DM(메시지)으로 일반인들의 사연과 고민을 받아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꽉찬Beauty'가 시청자와 함께 만드는 보다 리얼한 프로그램이 될 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
'꽉찬 Beauty'는 오는 29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A 플러스
하선영 기자 hsy79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