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3:27
연예

‘라라랜드’부터 ‘가장 보통의 연애’까지…카카오페이지, 크리스마스 영화 선물 눈길

기사입력 2019.12.24 09:24



카카오페이지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영화 선물은?

카카오페이지(대표 이진수)는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크리스마스 선물 펑펑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가 추천하는 오리지널 웹툰, 웹소설을 읽으면,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영화 VOD부터 호텔 숙박권, 에어팟 프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카카오페이지의 대표적인 인기 오리지널 작품들이 추천작으로 선정됐다. 먼저 136만 명에게 사랑받으며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는 로맨스 웹툰 ‘사내 맞선’, 소설에 이어 웹툰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판타지 웹툰 ‘두 번 사는 랭커’,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가 준비됐다. 또한 구독자 105만 명으로 밀리언페이지에 등극한 판타지 소설 ‘마탄의 사수’를 비롯해, 로맨스 판타지 신작 소설 ‘이혼한 악녀는 케이크를 굽는다’ 등 풍성한 작품들이 이벤트 대상이다. (*밀리언페이지: 카카오페이지에서 100만 명 이상 감상했거나 100만 달러 이상 판매된 작품)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추천 작품을 5편만 봐도 전원에게 로맨스 영화 ‘라라랜드’와 ‘나우 유 씨 미2’ VOD를 선물한다. 여기에 10편을 감상하면 최신 영화인 ‘가장 보통의 연애’ VOD를 1만 명에게 지급하고, 20편 이상 감상한 독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2명), 에어팟 프로(10명), 입생로랑 립스틱(1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달콤한 로맨스부터 짜릿한 게임 판타지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오리지널 작품을 준비했다”며 “카카오페이지 오리지널 작품도 즐기고, 영화도 감상하며 한층 더 풍성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카카오페이지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