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4:43
연예

러블리즈, 게릴라 공연 성료 기념 인증샷 공개 “덕분에 행복했어요”

기사입력 2019.12.21 19:17



러블리즈가  게릴라 공연 성료 기념 인증샷을 공개했다.

21일 저녁 러블리즈는 팀의 공식 SNS에 “[#Lovelyz][] 19.12.21 게릴라 공연 러블리너스 덕분에 행복한 게릴라 공연이었어요 러블리즈와 함께 행복한 연말 보내기 오늘도 러블리너스 부심 가득 충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산타로 변신한 러블리즈. 그들은 팬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소중한 추억을 또 하나 만들었다.

금일 러블리즈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게릴라 공연을 할 것이라는 소식을 전해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크리스마스를 4일 앞둔 오늘. 팬들에게 귀한 성탄절 선물을 선사한 셈이다.

한편,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는 지난 20일 방송되는 KBS 2TV 크리스마스 특집 연말 결산 ‘뮤직뱅크’에 출연해 '종소리’의 특별 무대를 꾸몄다.

‘종소리’는 지난 2017년 11월 발매된 러블리즈의 미니 3집 타이틀곡이다. 이 곡은 순정만화 판타지 콘셉트에 걸맞은 사랑스러운 느낌, 그리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상케 하는 은은한 종소리가 인상적인 겨울 시즌송이다.

발매 2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종소리’는 음원 사이트 스트리밍 이용자 수가 급증하고 네이버 TV 캐스트 영상 조회 수 12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매년 겨울마다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는 대표 시즌송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러블리즈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