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띵크는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나플라(nafla)가 지난 19일(목) 오후 6시에 새로운 싱글 앨범 '멀로 (merlot)'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멀로 (merlot)'는 이전 싱글 앨범 ‘슬픈 노래만 들어 (saturday)’와 ‘러브미 (love me) (feat. hoody)’에 이은 정규 앨범 2집의 세 번째 선공개 싱글 앨범이다.
달콤하지만 지독하게 향기만 남은 남녀의 이별을 와인의 한 종류인 '멀로 (merlot)'에 비유하여 완성한
이번 싱글에는 'SURAN (수란)', '그리즐리' 등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앨범에 함께 한 'Color(컬러)'가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또한 앨범 발매에 맞춰 뮤직비디오가 함께 공개되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Colde(콜드)', '수지', 'offonoff' 등 빈티지한 감성의 다양한 영상미를 선보여온 '염우진'이
감독으로 참여하며 곡 주제에 맞게 연인의 헤어짐을 와인을 소재로 하여 80~90년대 호러물을 연상케 하는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나플라는 기존에 발표해 온 힙합이 아닌 미발매 곡으로만 선보여왔던 멜로디컬한 음악들을 계속해서 발표하고 있으며, 곧 정규 앨범 2집 발매를 앞두고 있다.
정규 앨범 2집에서는 선공개 싱글 앨범들과 같이 '사랑과 이별'을 주제로 한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멀로 (merlot)'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메킷레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컬쳐띵크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