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0:14
연예

오마이걸 효정, “퍼스트 브랜드 대상 여돌 부문 수상, 우리 미라클 덕분”

기사입력 2019.12.18 13:07



오마이걸 효정의 SNS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18일 오마이걸 효정은 팀의 SNS에 “[#캔디가왔어효] 어제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상을 받았는데요!!이 모든건 우리 미라클 덕분인거 알죠?♡고맙고 또 고맙고 항상 크리들 덕분에 웃어요 ^^ 알랍클♡오늘 하루도 힘차고 행복하게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셀카 다수를 게재했다.

위와 같은 감사 메시지와 셀카 속 효정의 빛나는 미모는 공식 팬클럽 미라클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효정이 속한 오마이걸은 지난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진행된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여자아이돌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경제·인물·문화 등 사회 각 분야에서 2020년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발굴하여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즈다.

앞서 오마이걸은 지난 7월 개최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여자 아이돌 부문을 수상하며  2019년을 가장 빛낸 여자 아이돌로 뽑힌데 이어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2020년을 이끌어갈 여자아이돌로 선정됐다. 오마이걸의 꾸준한 성장세를 실감케하며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오마이걸은 지난 5월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 '다섯 번째 계절'로 첫 3관왕을 달성했다. 이후 8월 발매한 썸머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번지'로 데뷔 후 지상파 첫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지난 10월 종영한 Mnet '퀸덤'을 통해 무서운 잠재력으로 예상치 못한 반전의 드라마를 그려내며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매번 틀을 깨는 새로운 도전과 완벽한 무대소화력으로 오마이걸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시키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성장형 걸그룹'으로 자리잡았다.

한편, 오마이걸 효정은 ‘팔로우미12’ 스페셜 MC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12’ 측은 18일 방송분에 오마이걸 효정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고정멤버인 승희의 자리를 효정이 대신 채운 것.

이날 방송에서 효정은 스튜디오 첫 방문임에도 불구하고 기존 MC인 것 처럼 자연스럽게 오늘의 의상 콘셉트를 소개해 모두를 웃게 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오마이걸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