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6:39
연예

'사랑의 불시착' 현빈, 독보적 분위기 스틸 속 서정적인 눈빛에 '심쿵'

기사입력 2019.12.16 16:39 / 기사수정 2019.12.16 16:40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사랑의 불시착’ 현빈의 서정적인 눈빛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지난 14일 첫 방영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극 중 현빈은 북한의 특급 장교 리정혁으로 분해 열연 중이다.

공개된 스틸 속 현빈은, 스위스의 아름다운 정경을 배경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깊이 있는 눈빛과 표정이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하고 있어, 어떤 상황일지 한층 궁금증을 자아낸다.

극 중 장교 신분으로 군복 위주의 의상을 보여주었던 그의 색다른 의상 변신 역시 시선을 끈다. 캐주얼한 아웃도어 룩에 백팩을 맨 모습이 마치 ‘현실남친’ 같은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현빈은 극 중 빼어난 외모와 빈틈 없는 업무 수행 능력을 겸비한 북한의 특급 장교 리정혁으로 분해, 매장면마다 츤데레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리정혁으로 또한번 ‘현빈신드롬’ 을 일으킬 것으로 관심을 더한다.

'사랑의 불시착'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