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김필이 단독 콘서트 'COLOURS' 관전 포인트를 설명했다.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김필 첫 번째 정규 앨범 'yours, sincerely' 기자 음감회가 열렸다.
김필은 이달 20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을 시작으로 내년 2월 부산, 대구, 성남 등으로 단독 콘서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김필은 "3년 만에 여는 첫 콘서트이기도 하고, 서울 콘서트는 3년 전에 마지막 콘서트를 했던 장소라서 추억을 회상하기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새 앨범의 라이브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다. 특별한 활동은 거의 없기 때문에 콘서트 무대로 보여드릴 예정이다"며 "제가 열정을 다해서 노래를 하고 'yours, sincerely'에 담은 메시지를 고스란히 전달해드리는 것이 관전 포인트일 것 같다"고 덧붙였다.
데뷔 8년 만에 발표하는 첫 번째 정규 'yours, sincerely'는 김필의 진심을 눌러 담은 편지와도 같은 앨범이다. 김필의 생각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담아낸 앨범으로, 지난 날의 자신을 들여다보고 느낀 것들을 담아냈다.
김필 첫 번째 정규 앨범 'yours, sincerely'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