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3:31
연예

'연못남' 장동민 "올해 연애 점수 30점…쉽게 누군가를 만나는 게 어려운 세상" [화보]

기사입력 2019.12.12 09:01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월간지 '우먼센스' 12월호가 MBN '연애 못하는 남자들(이하 연못남)'에 출연 중인 박명수, 장동민, 유민상, 남창희, 박형근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연못남'은 연애 못하는 남자들이 모여 ‘우리는 왜 연애를 못하는가’에 대해 고민하고 연구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장동민은 올해 연애 점수를 묻는 질문에 “30점”이라며 “목표를 세우니 일도 사랑도 더 안 되는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쉽게 누군가를 만나는 게 어려운 세상이 됐다. 이별 후 사람들에게 내가 어떻게 비춰질까 두려움이 앞선다”고 고백했다.


남창희는 “노력도 썸도 없어 0점”이라고 밝히며 “원래 낯을 가리는 성격이긴 하지만, 긴 연애 공백기로 예전처럼 파이팅 넘치게 이성에게 대시하지 못하고 있다”고 그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유민상은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나이가 드니 ‘이해심’이 중요해졌다”며 “예전엔 ‘게임 좋아하는 여자’가 이상형이었는데 이제 게임 좋아하는 나를 이해해주는 여자가 좋다”고 답했다. 덧붙여 “옥동자-오지헌 선배에 이어 전국의 수많은 ‘연못남’들의 모범이 되고 싶다” 고 소망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연못남’들의 ‘연애 코치’로 활약 중인 박명수는 영입하고 싶은 동료 개그맨으로 “양세찬, 조세호, 이진호”를 지목하며 “외적인 메이크 오버와 다양한 연애 스터디가 필요한 친구들”이라고 웃었다.


한편, 솔로 탈출을 위한 이들의 각양각색 리얼 연애 도전기 MBN 예능 '연애 못하는 남자들'은 매주 수요일 밤 12시 30분에 방송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우먼센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