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백두산'(감독 이해준, 김병서)이 캐릭터의 다채로운 매력과 케미를 담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다.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백두산'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은 백두산 폭발에 맞서는 다양한 인물의 다채로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북한 무력부 소속 일급 자원 리준평(이병헌 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EOD 대위 조인창(하정우)의 인간적인 매력을 담은 이모티콘은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키며 영화 속 이들이 보여줄 폭발적인 케미를 예고한다.
여기에 백두산 화산 폭발 전문가 강봉래(마동석)의 반전 매력과 작전을 계획하는 전유경(전혜진)의 남다른 존재감을 담은 이모티콘 또한 각양각색의 개성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시킨다.
뿐만 아니라 ‘하이’, ‘오늘 뭐 먹지’, ‘지켜보고 있다’ 등 재치있는 문구로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100% 이모티콘도 구성되어 있어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백두산'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은 12월 10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에서 ‘CJ엔터테인먼트’ 채널을 추가한 예비 관객들 대상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백두산'은 오는 19일 개봉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