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이소라가 ‘언니네 쌀롱’의 새로운 MC로 출격, 남다른 활약을 예고한다.
모델 이소라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쌀롱에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MBC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의 새로운 대표님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이소라는 오는 23일 ‘언니네 쌀롱’ 8회를 통해 첫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이소라는 독보적인 센스와 특유의 입담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 왔다. 특히 슈퍼모델 출신답게 프로페셔널한 뷰티 지식을 자랑하는 그녀가 ‘언니네 쌀롱’에 합류하게 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혜연, 차홍, 이사배 등 각 분야의 원톱 실력을 자랑하는 뷰티 어벤져스와 방송계의 대표 뷰티 뮤즈인 이소라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궁금증을 부른다.
또한 이소라는 다채로운 메이크오버 과정뿐만 아니라 월요일 밤을 유쾌하게 물들이는 웃음 폭탄의 주인공으로도 활약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매주 깨알같은 웃음을 선사하는 매니저 조세호, 홍현희와 예측불허 입담의 소유자인 이소라가 발산할 요절복통 케미스트리에도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이처럼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숙련된 진행 실력과 뷰티 전문가 못지않은 센스로 ‘언니네 쌀롱’을 하드 캐리할 새로운 MC 이소라의 활약에 기대가 증폭된다.
한편 ‘언니네 쌀롱’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제시하는 의뢰인 맞춤 뷰티 솔루션뿐만 아니라 게스트와 나누는 진솔한 대화로 안방극장에 격려와 힐링의 메시지도 함께 전달하고 있다.
당당하고 유쾌한 에너지로 월요일 밤 새로운 활력소가 될 새 MC 이소라의 활약은 오는 23일 오후 11시 10분 MBC ‘언니네 쌀롱’ 8회에서 처음 만나볼 수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온스타일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