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의 다소 특별한 먹방이 눈길을 끈다.
지난 9일 마마무 솔라 공식 유튜브 채널인 ‘솔라시도’에는 “JYP식당에서 유기농 잔뜩 섭취 후! 박진영선배님께서 하신 말씀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솔라의 시도가 주요 콘텐츠인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 이번에 솔라가 시도한 것은 JYP 식당에서 밥 먹기이다.
JYP 식당은 케이팝팬들에게 유명한 장소 중 하나. 유기농을 고집하는 박진영의 철학이 그대로 녹아있는 장소로 명성이 높다.
솔라는 '2019MAMA' 연습차 JYP에 방문했을 때 처음 식당을 이용했는데 정말 맛있어서 박진영에게 또 와도 되는지 허락을 구했다고 전했다. 영상 촬영도 가능한지 문의했는데 박진영이 흔쾌히 허락해줬다고.
그는 JYP 식당에서 먹방을 하며 식당 밥맛을 극찬했다. 솔라는 “JYP 직원 중에 일 안 할 때도 밥 먹으려고 회사 오는 사람이 있다고 하는데 그럴만하다”는 멘트로 눈길을 끌었다. 남기는 것 없이 깔끔하게 다 먹은 것은 물론이다.
이 영상은 마마무 솔라 공식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에서 감상 가능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솔라시도’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