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매니저 표의 음식 조합이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7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홍현희와 매니저 박찬열이 남다른 음식 조합을 발견했다.
팬케이크와 파김치를 조합해 먹는 두 사람의 모습은 홍현희 남편 제이쓴까지 경악하게 만들었다. 홍현희와 매니저가 제이쓴의 이러한 반응에도 흔들리지 않고 열정적으로 파김치 팬케이크를 조합해 먹는 모습은 큰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홍현희의 먹열정을 넘어선 매니저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했다. 매니저가 팬케이크에 김치밥을 추가해 먹었고, "브리또같다"는 매니저의 맛평에 홍현희는 "나도 상상 못한 조합이다"며 자신은 그렇게 먹지 않은 것에 대해 진심으로 아쉬워했다.
이에 스튜디오는 발칵 뒤집혔다. 스페셜 MC로 출연한 뉴이스트 민현은 "생각도 안 해본 조합이다"라고 말했고, 브라이언은 "우리 아버지들이 피자 위에 김치 올려 먹는 것 같다"는 의견 등 각양각색 반응을 쏟아냈다.
이처럼 보는 이를 궁금하게 만든 홍현희와 매니저의 파김치 팬케이크 조합 발견에 최고 시청률은 9.2%까지 상승했다. 출연진과 시청자 모두의 호기심을 자극한 이들의 먹방은 방송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특별한 재미를 더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