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핑클 동명 리메이크 신곡 '화이트(WHITE)'가 베일을 벗었다.
더보이즈는 6일 오후 6시, 데뷔 2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화이트'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더보이즈의 이번 신곡은 1999년 발표된 1세대 대표 걸그룹 핑클의 히트곡 '화이트'를 약 20년 만에 리메이크 한 스페셜 팬송이다. 서정적인 원곡의 감성을 기반으로 다이나믹한 비트와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다채로운 매력을 더한다.
특히 데뷔 2주년을 맞아 더보이즈가 팬들에게 전하는 스페셜 팬송이기도 한 이번 신곡은 멤버 선우와 에릭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내 맘 속에 새하얗게 쌓인 건 네 예쁜 눈이겠지 / 첫 눈 보다 너의 두 눈이 좋아 / Christmas 조명들보다 너와 나 더 빛나 / 손을 잡고 함께 걸어가고파 / 하나뿐인 사랑 모든 걸 내게 다주니까 / 곁에있는 네가 내 전부인 것 같아'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소설 '어린왕자' 속 '어린왕자와 장미' 이야기를 모티브로 설렘 가득한 스토리를 완성해냈다. 크리스마스 트리, 스노우볼 등 겨울을 알리는 소품들과 함께 더보이즈가 그린 동화 같은 이야기가 곡의 매력을 한층 더한다.
더보이즈는 오는 7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데뷔 2주년 기념 팬이벤트를 연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더보이즈 '화이트'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