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장재인이 신보 'Inner Space'를 직접 소개했다.
장재인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우주에요. 자신을 기준으로 삼으세요. #innerspace"란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새 미니 앨범 '이너 스페이스(INNER SPACE)' 소개글을 남겼다.
장재인은 "이번 앨범에서 가장 전하고 싶은 것은 자유로움. 고정관념, 틀에서 벗어나서 생각하자는 것이에요. 사람들의 시선, 오랫동안 들어와 나도 모르게 세뇌 돼있는 호불호에 의해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진짜 길이 무엇인지 찾기 어려워해요. 그리고 그런 잣대에 많은 이들이 상처받고 있고요"라고 했다.
이어 "저는 모든 사람이 각자 하나의 우주라고 생각해요. 자신의 내면을 더 들여다보고 내 자신이 누구인지 알게 되면 내가 정말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게 되고 타인의 시선과 말에도 상처받지 않는 단단한 중심이 생길거라 생각해요"라며 "그래서 이번 앨범의 주제를 '이너 스페이스'로 했습니다"고 설명했다.
또 장재인은 "자신의 내면의 우주가 그 무엇보다 아름답다는걸 알았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무언가를 할 때 가족, 친구, 그 외 사회의 시선에 떠밀려서 하게 되는 것이 아닌, 정말로 내가 원해서 하는 그런 하루하루를 보내면 좋겠어요"라고 적었다.
한편 '이너 스페이스'는 장재인이 지난 2015년 발매한 '리퀴드(LIQUID)' 이후 4년 만에 발매하는 새 미니 앨범이다. 이번에도 장재인이 전곡 작사에 참여했을 뿐 아니라 타이틀곡 작곡, 편곡까지 참여하며 본인의 음악적 향취를 고스란히 녹여냈다.
장재인 새 미니 앨범 '이너 스페이스'는 18일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장재인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