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2:52
연예

'쇼챔피언' 마마무 12월 첫째 주 1위 차지, AOA·뉴키드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19.12.04 19:20

유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마마무가 '쇼챔피언' 12월 첫째 주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4일 방송된 MBC MUSIC '쇼챔피언'에는 희나피아, 1TEAM, 뉴키드, 세븐어클락, 네이처, CIX, 김영철, 스윗소로우, 김장훈, 우주소녀, 인순이, 아스트로, AOA, 성민 등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희나피아는 'DRIP'으로 오프닝을 장식했다. 뉴키드는 'COME'으로 신곡 무대를 선보였으며, CIX는 'Rewind'와 '순수의 시대' 두 곡을 통해 칼군무를 뽐냈다.

컴백하는 AOA의 인터뷰에서는 설현은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사랑을 주시고 계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혜정은 "AOA의 서정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라고 신곡 '날 보러 와요'를 소개했다. 찬미는 포인트 댄스로 '뉴 문 댄스'를 선보였다.

AOA는 '날 보러 와요' 5행시를 선보이기도 했다. 다섯 멤버가 돌아가며 "날 보러 와요 많이 사랑해 주시고요. 보고 싶었어요. 러(너)무 너무. 와요, 와요, AOA 보러 와요. 요를레유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1위 후보인 TOP5에는 마마무의 'HIP', 아스트로의 'Blue Flame', 아이유의 'Blueming', AOA의 '날 보러 와요', EXO의 'Obsession'이 올랐다.

쟁쟁한 후보들 가운데 마마무의 'HIP'이 1위의 영광을 차지했으며, MC 김신영은 "이 트로피는 마마무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하며 방송을 마쳤다.


마마무는 감사 영상을 통해 1위 소감을 밝혔다. 영상 속에서 솔라는 "함께 고생해 주신 무무들, 너무너무 고맙다. 함께 고생해 준 모든 분들과 멤버들 감사하다"고 말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MUSIC 방송화면

유은영 기자 y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