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컴백 후 첫 1위를 차지했다.
3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는 강다니엘 'TOUCHIN''이 AOA '날 보러 와요', 아스트로 'Blue Flame'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날 1위를 차지한 강다니엘은 "다니티(팬덤) 감사드리고, 겨울에 따뜻함을 다니티를 통해 느끼는 것 같다. 앞으로도 열심히 좋은 무대와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도록 노력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란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강다니엘은 1위 공약을 걸었던 붕어빵 먹방을 보여줘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강다니엘의 'TOUCHIN''은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 발매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표한 신보로, 80-90년대 POP에서 출발해 EDM, ROCK 등 여러 장르적 특성을 더해 풍부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날 '더쇼'는 2019년을 마무리 하며 Season's Greeting 특집으로 꾸며져 우주소녀 다영과 CIX의 배진영, 골든차일드의 TAG가 스페셜 MC로 나섰다.
2019 '더쇼' Season's Greeting에서는 특별한 무대가 펼쳐졌다. 먼저 강렬한 매력으로 돌아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인 걸그룹 네이처는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커버 무대를 꾸몄으며, 보이그룹 DONGKIZ는 본인들의 매력을 한껏 더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해 이목을 끌었다.
'더쇼'에는 1TEAM, AOA, CIX, DONGKIZ, OnlyOneOf, 강다니엘, 골든차일드, 김소유, 김영철, 네이처(NATURE), 뉴키드, 리미트리스, 술탄 오브 더 디스코, 아스트로(ASTRO), 우주소녀 등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BS MTV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