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2:36
연예

박진영, 신곡 'FEVER' 오늘(1일) 음원 공개…후끈 열기 선사

기사입력 2019.12.01 13:1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박진영이 추위를 날릴 후끈한 신곡을 발표한다.

박진영은 1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FEVER(피버, Feat. 수퍼비, BIBI)' 음원을 정식 발표한다.

신곡 'FEVER'는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을 모두 맡은 곡으로, 그의 음악적 뿌리인 보드빌(Vaudeville, 20세기 초 미국 극장식당에서 펼쳐지던 엔터테인먼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몸을 들썩이게 하는 신나는 리듬과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두 가수 수퍼비, 비비의 피처링이 만나 중독성 강한 사운드를 완성했다. 특히 후렴구인 '네가 날 바라볼때 FEVER 눈과 눈이 맞을 때 FEVER 달아올라 달아올라 달아올라 달아올라 옆집 아줌마가 다 알아 FEVER'는 듣는 순간 흥이 고조돼 내적 댄스를 유발한다.

해당 구간에서 박진영이 선보이는 '달아올라 춤'은 이미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모바일 영상 플랫폼 틱톡은 이 안무를 커버하는 글로벌 댄스 챌린지 'FEVERchallenge(피버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음원 발표에 하루 앞선 지난달 30일 공개한 'FEVER' 뮤직비디오는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있다. 박진영은 배우 조여정과 호흡을 맞춰 이번 신곡의 흥을 더욱 차지게 표현했다. 여기에 조여정 특유의 관능적 매력과 박진영의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가 더해져 쉴틈없는 재미를 선사했다. 후반부에는 박진영과 댄서들이 무대를 날아다니는 듯한 춤으로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짜릿한 쾌감까지 자아냈다.

한편 박진영은 21일 연말 전국투어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넘버원 피프티)' 화려한 막을 연다. 박진영이 만든 1위곡 55개 달성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공연은 라이브 무대뿐 아니라 노래에 얽힌 이야기를 들려주는 풍성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번 공연은 21일 대구를 시작으로 25일 부산, 28일과 29일 그리고 31일 서울까지 총 5회 공연으로 개최될 계획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