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오민석이 조우리와 윤박의 관계를 알았다.
30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38회에서는 도진우(오민석 분)가 문해랑(조우리)에게 문태랑(윤박)에 대해 묻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문태랑과 도진우는 회사 앞에서 우연히 마주쳤고, 문태랑은 자신이 문해랑의 오빠라고 밝혔다.
이후 도진우는 문해랑에게 "오빠는 어떤 사람이야? 몇 살이야?"라며 물었고, 문해랑은 "서른넷인데. 왜 그러세요?"라며 의아해했다.
도진우는 "그거밖에 안 됐어? 결혼은? 만나는 사람은?"이라며 궁금해했고, 문해랑은 "도대체 우리 오빠는 갑자기 왜 물으시는 건데요"라며 쏘아붙였다.
도진우는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만나지니까 궁금해서"라며 둘러댔고, 문해랑은 "좋은 사람이에요. 세상 그 어떤 사람보다 더. 따뜻하고 깊고 산 같고 바다 같고. 되게 평범한데 되게 특별한 사람이에요"라며 칭찬했다.
특히 문해랑은 "알고 있어요. 우리 관계. 같이 병원으로 실려왔을 때부터. 내가 부회장님 옆에서 간호하는 것까지 다 지켜봤어요"라며 밝혔고, 도진우는 "그럼 병원에서 처음 안 거네?"라며 문태랑과 김설아(조윤희)의 관계에 대해 추측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