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19
연예

'개훌륭' 강형욱, 반려견 훈련사 사칭하는 '이경규 주의보' 발령

기사입력 2019.11.29 09:13 / 기사수정 2019.11.29 09:23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더 독한 '우리 동네 개 수업' 강릉편 2탄이 방송된다.

오는 12월 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는 더욱더 독하고 하드하게 진행되는 '우리 동네 개 수업' 강릉편 2탄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 이어 강원도 강릉의 한 시골 마을에서 펼쳐지는 ‘우리 동네 개 수업’에서는 생후 3주 된 ‘시바견 오(5)둥이’의 엄마 아빠인 시바견 부부의 관계 개선 프로젝트가 펼쳐진다.

‘개훌륭’ 삼인방은 얼마 전 출산한 부부라고는 연상되지 않을 정도로 서로 으르렁대며 치고받는(?) 부부견을 사이에 두고, 추정되는 원인을 찾아 열띤 공방을 펼쳤다. 이에 개 부부의 ‘식탐’ 문제와 ‘보호자의 삐뚤어진 애정’ 문제가 대두되며 지켜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개 스승’ 강형욱은 지난주보다 더 독한 스파르타식(?) 개 수업으로 두 제자 이경규와 이유비를 극한으로 몰았는데, 만 59세 이경규는 ‘예능 대부’의 권위도 버린 열띤 삽질로 솔루션에 힘썼다. 이어 이경규는 개통령 어깨너머로 배운 지식을 뽐내며 “나는 이(경규+강)형욱이다”라며 반려견 훈련사를 사칭(?)하는 모습을 보여 스승 강형욱의 경계를 샀다.

한편 강형욱은 솔루션을 앞두고 “묶인 개는 훈련을 하지 않는다”며 소신 발언을 해 현장의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과연 강형욱은 2회에 걸친 강릉 대장정의 여정을 무사히 마무리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개훌륭'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