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1:19
연예

신재은, 갑자기 밝힌 결혼에 관심 폭발 '남다른 웨딩드레스 자태' [엑's 이슈]

기사입력 2019.11.26 07:13 / 기사수정 2019.11.26 07:2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모델 신재은이 결혼했다.

신재은은 25일 인스타그램에 "축! 재니 결혼. 이제 온전히 내 일에 더 집중할 수 있는 사람이 됐다"라며 결혼을 발표했다.

신재은은 "사회를 봐주신 이상준 오빠, 축가를 도와주신 뮤지 오빠, 가수 문명진, 하객으로 와주신 도티 오빠, 다들 너무 고맙다. 12일 동안 몰디브로 여행을 간다. 예쁜 사진 많이 찍어 올 테니 딱 기다려 달라"며 지인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동시에 신혼여행 소식을 알렸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신재은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청순한 외모와 달리 몸에 붙는 드레스를 입고 S라인을 자랑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신재은은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어떤게 제일 이쁘나요? 세상에 지금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가 있네요. 축하 많이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쁜 사진 보여드리려고 제가 큰돈썼습니다"라고 적었다.

열애부터 결혼 준비까지 조용히 진행돼 많은 이들이 놀라워하는 가운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했다.

신재은은 과거 맥심 모델과 사진 작가 로타의 화보집, 뮤직비디오 출연, 아프리카TV 및 트위치 방송, TV 홈쇼핑 방송, 여러 CF 출연으로 이름을 알렸다. SNS에 파격적인 노출 사진을 주로 올려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지난 10월 스폰서가 있는 것 아니냐는 루머를 담은 댓글에 고소를 진행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스폰서가 있는 것 아니냐’는 악플러에게 “열심히 살고 있는데 무슨 스폰이냐. 나 좀 본받아라. 좋은 에너지 주기 위해 노력하는데 나한테 선물을 보내도 모자랄 판에", “내가 내 돈 벌어서 플렉스하는데 왜. 고소장 받고 벌금이나 내라. 돈 없다고 울지 말고”라고 일침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신재은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