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강다니엘과 김일중 아나운서의 친목이 눈길을 끈다.
24일 김일중 아나운서 SNS에는 “춤바람난 국어쌤과 아이돌 학생.. #강다니엘#coloronseoul#팬미팅#뭐해#진짜뭐하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영상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다정하기 브이 포즈를 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영상 속에는 강다니엘 ‘뭐해’ 커버 댄스를 선보이는 김일중 아나운서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의 훈훈한 모습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김일중 아나운서는 24일까지 진행된 강다니엘 팬미팅의 MC로 활약했다. 이에 현재 그의 SNS에는 감사 인사를 하는 다니티(강다니엘 공식 팬클럽)의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강다니엘은 24일(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KANG DANIEL FANMEETING [COLOR ON SEOUL]를 개최한 바 있다. 팬미팅은 이제 마무리 됐고, 남은 건 컴백이다.
강다니엘은 새 디지털 싱글 ‘TOUCHI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지난 22일 0시, 강다니엘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 디지털 싱글 ‘TOUCHIN’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강다니엘의 새 디지털 싱글 '
TOUCHN'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김일중 아나운서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