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8:20
연예

'신의 한 수: 귀수편', '타짜·탐정' 시리즈 잇는 新 흥행 계보

기사입력 2019.11.20 13:56 / 기사수정 2019.11.20 14:0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이 한국 액션영화의 새로운 프랜차이즈 시리즈의 탄생을 알리며 바둑 액션 시리즈라는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은 전편보다 다양해진 등장 인물과 화려해진 바둑 액션 스타일로 관객들에게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신의 한 수’ 시리즈에만 오로지 몰입하며 진심을 다한 제작진과 몸을 아끼지 않고 연기 투혼을 펼친 배우들의 열연 덕분에 바둑 액션이라는 특유의 독특한 장르와 세계관이 한층 깊어졌다는 평. 

신선한 장르 탄생에 박수를 보내며 영화를 인상 깊게 본 관객들의 속편 제작 요청도 관람평으로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믿고 보는 시리즈 영화로 등극한 '신의 한 수: 귀수편'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범죄 액션 장르 '타짜' 시리즈와 추리 장르 '조선명탐정', '탐정' 시리즈와 함께 또 어떤 고유의 세계관을 확장해 나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범죄액션 영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쇼박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