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4:41
게임

KT롤스터, ‘에이밍’ 김하람 영입 발표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기사입력 2019.11.19 15:51



[엑스포츠뉴스닷컴] KT롤스터가 ‘에이밍’ 김하람 선수를 영입했다.

19일 KT롤스터는 팀의 SNS에 “안녕하세요 kt rolster입니다. 2020시즌을 위하여 ‘에이밍’ 김하람 선수가 kt Rolster에 합류하게 됐습니다. 젊은 패기와 출중한 기량을 가진 차세대 원거리 딜러 김하람 선수가 kt Rolster의 일원으로 활약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곧 좋은 소식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더불어 금일 김하람은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프릭스 원딜러를 맡았던 김하람입니다. 제가 2년6개월 정도 프릭스에서 같이하며 지내던 팀원형들 ,친구들 동생들, 그리고 사무국,코칭스태프 분들과 함께했던 모든 시간들이 소중하고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라는 글로 아프리카 프릭스와 작별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제가 아마 어느 팀으로가 든 다신 잊지 못할 것 같아요. 저를 처음 이 팀으로 뽑아주신 조계현 전 코치님께 정말 감사드리고, 최연성 감독님, 정노철 코치님, 채우철 코치님, 양광표 코치님 감사했습니다. 함께했던 팀원들 모두 높은 곳에서 다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도 덧붙였다.

이적시장이 열리자마자 전격적으로 발표된 영입 소식이기에, 이러한 발표는 ‘리그 오브 레전드’ 이스포츠 팬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KT롤스터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