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이현우가 아이유의 뮤직비디오에서 감성 열연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18일 정오, 이현우가 출연한 아이유의 미니 5집 ‘Love poem’의 수록곡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됐다.
‘시간의 바깥’은 2011년 발매된 아이유의 ‘너랑 나’ 이후의 이야기로, 전작 뮤직비디오에서 함께한 두 사람의 재회가 예고돼 화제를 모았던 상황.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는 ‘너랑 나’의 매개체가 되었던 익숙한 소품이 등장하며 동일한 세계관을 엿볼 수 있게 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이현우는 아이유와 시공을 초월한 동화 같은 사랑을 그려내며 뭉클함을 선사했다. 형형색색의 꽃이 장식된 방 안에서 서로 만나 즐겁게 춤을 추며 교감하거나,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상대를 바라보는 등 달달한 모습이 고스란히 드러나 설렘 지수를 높였다.
그런가 하면, 달콤한 꿈에서 깨어난 듯 행복했던 추억을 떠올리며 아파하는 남자의 슬픔을 섬세하게 연기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닿을 수 없는 그리움을 느끼는 아련한 감정을 진정성 있게 그리며 진한 여운을 선사한 것.
이현우는 이번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를 통해 한층 풍부해진 감성과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파고들었다. 이 같은 이현우의 열연은 아이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지며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를 한편의 로맨스 영화처럼 완성시켰다는 평이다.
한편 지난달 19일 전역한 이현우는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을 시작으로 영화 ‘영웅’ 촬영에 매진하는 등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어 향후 활동에 기대가 모아진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유 뮤직비디오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