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1:45
연예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 41년차 대선배 임하룡 앞 격정의 딥키스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11.15 17:2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이 임하룡에게 감자탕 맛팁을 전수하다 낯부끄러운(?) 상황이 연출됐다.

15일 방송되는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제2회 복불복 먹방’ 2편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멤버들은 각자 뽑은 복불복에 따라 문세윤은 ‘새벽 배 타고 먹는 해물라면’ 먹방을 김준현은 ‘최고급 호텔 룸서비스’를 즐겼다.

이날 2편에서는 김준현의 스위트룸에 깜짝 게스트가 등장해 저녁 식사를 한다. 유민상의‘고기 뷔페 혼밥’, 김민경의 ‘41년 차 대선배 임하룡과 먹방’이 진행된다.

임하룡과의 식사를 앞두고 긴장한 김민경은 문세윤과의 사전 통화에서 대선배를 위해 ‘감자탕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전수받았다. ‘딥 키스하듯 감자탕을 쪽쪽 빨아먹어라’는 조언을 들었다. 그러나 김민경은 “어떻게 대선배님 앞에서 그렇게 먹을 수 있냐”며 걱정했으나 막상 먹방에 돌입하자 태연히 전수받은 맛팁을 선보였다.

이에 임하룡은 민망한 ‘쪽쪽’ 소리에 “감자탕과 키스신 찍는 줄 알았다”며 당황해 하면서도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는 김민경의 말에 똑같이 감자탕과 딥 키스를 해 웃음을 안겼다.“다른 총각들 만날 때는 그러지 말라” 는 당부를 덧붙이며 여자 후배인 김민경을 걱정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41년 차 대선배 임하룡과 김민경의 감자탕 키스신은 15일 오후 8시 '맛있는 녀석들'에서 공개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코미디TV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