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4:19
연예

'윤희에게' 김희애·김소혜·성유빈, 수험생 응원 "홀가분하게 만나요"

기사입력 2019.11.14 14:02 / 기사수정 2019.11.14 14:0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윤희에게'(감독 임대형)가 오늘(14일) 개봉한 가운데, 주연 김희애와 김소혜, 성유빈이 수험생을 향한 응원을 전했다.

'윤희에게'는 우연히 한 통의 편지를 받은 윤희(김희애 분)가 잊고 지냈던 첫사랑의 비밀스러운 기억을 찾아 설원이 펼쳐진 여행지로 떠나는 감성 멜로다.

앞서 '윤희에게'를 향한 응원을 전했던 한효주, 한지민에 이어 이다희, 이설도 개봉을 축하하며 지원 사격에 나섰다.

이다희는 "너무나도 존경하고 또 좋아하는 김희애 선배님. 스크린에서 만나 뵙는 게 너무나 반갑게 느껴진다. 관객들도 그렇게 느끼시겠죠? '윤희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설 역시 "김희애 선배님의 아주 따뜻한 감성 멜로를 극장에서 볼 수 있다니 기대된다"고 전해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김희애, 김소혜, 성유빈은 수험생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김희애는 "수험생 여러분 정말 고생 많으셨다. 최선을 다한 만큼, 모두 좋은 결과로 돌아올것이다"라고 응원했다.

김소혜는 "수능 종료와 함께! '윤희에게'가 바로 오늘 개봉했다. 수험생 여러분만큼 고생하신 엄마와 함께 보면 더욱 좋을 것 같다"라며 전했고, 성유빈은 "스트레스는 모두 잊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극장에서 만나요"라고 관람을 독려했다.

'윤희에게'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리틀빅픽처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