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5:39
연예

이혜성아나운서 골반 화제된 이유? 운동하는 모습 보니…

기사입력 2019.11.12 11:51 / 기사수정 2019.11.12 12:09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이혜성아나운서 골반이 12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랐다.

'이혜성아나운서 골반'은 '이헤성'을 네이버에 검색했을 때 함께 따라오는 연관 검색어 중 하나다. 

이 키워드가 관심을 모은 것은 12일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의 열애설이 보도되면서 이혜서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가운데, 네티즌들이 연관 검색어인 '이혜성아나운서 골반'을 함께 클릭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과거 한 축구 경기 장내 진행을 위해 등장했던 방송 중계 화면에서 글래머러스한 하반신 몸매를 드러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이혜성 아나운서는 평소 SNS 등에 "코끼리 다리가 되어간다", "운동하는 돼지"라고 적는 등 다소 굵은 하체를 걱정하거나, 레그프레스·오블리끄 플랭크 등 하체 군살을 빼는 운동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 등을 몇 차례 올린 바 있다.

한편 12일 동아닷컴은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가 최근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전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혜성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