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11월 11일 ‘가요무대’ 출연진은?
KBS1 ‘가요무대’ 홈페이지에 11월 11일 “제 1636 회 - 만추(晩秋)” 편의 출연진이 공개됐다.
이번 편에는 태진아, 남일해, 서정아, 김만수, 문정선, 이정옥, 배금성, 성민호, 금윤아, 양하영, 박서진, 홍민, 박진도, 적우, 이영화, 박건이 출연한다.
가수 태진아는 ‘낙엽이 가는 길’(나훈아)을, 남일해는 ‘낙엽의 탱고’를, 서정아는 ‘짝사랑’(고복수)를, 김만수는 ‘먼 훗날’, 문정선은 ‘나의 노래’를 부를 예정이다.
이어서 이정옥은 ‘너’(이종용/유심초)를, 배금성은 ‘백마야 울지 마라’(명국환)를, 성민호는 ‘꿈은 사라지고’(최무룡)을, 금윤아는 ‘코스모스 탄식’(박향림)을, 양하영 ‘잊으리라’(김정호)를, 박서진 ‘낙엽 따라 가버린 사랑’(차중락)을, 홍민은 미련(장현)을, 박진도는 ‘마지막 잎새’(배호)를 부를 예정이다.
적우는 ‘가을 편지’(최양숙)을, 이영화는 ‘산장의 여인’(권혜경)를, 박건 ‘그 사람 이름은 잊었지만’을 부른다. 마지막으로 전 출연자들이 ‘오동잎’(최헌)을 부를 예정이다.
이러한 선곡표는 이 노래들에 대한 추억이 많은 나이 대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
인다.
‘가요무대’는 다양한 가수들이 흘러간 노래와 트로트를 부르며, 향수와 추억을 되새기는 프로그램이다.
베테랑 가수들이 나이 잊은 무대를 선사할 KBS1 ‘가요무대’는 매주 월요일 저녁 10시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KBS1 ‘가요무대’ 홈페이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