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0:18
연예

"잘 해보자"...이상미, 3년 연애 끝→오는 23일 연하의 회사원과 결혼 [종합]

기사입력 2019.11.11 17:50 / 기사수정 2019.11.11 16:44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결혼을 앞두고 있는 밴드 익스(EX) 출신 이상미의 웨딩 화보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소속사 더블브이엔터테인먼트는 "이상미가 오는 23일, 3년 여의 연애 끝에 연하의 회사원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상미는 지난 8월 MBC 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에 직접 결혼을 언급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이상미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가정을 꾸리려고 계획을 잡았다. 11월에 결혼한다"고 밝혔었다. 

이상미는 "(예비남편은) 나보다 4살이 어리다. 서로 천천히 알아가고 고민을 들어주면서 인연을 만들어나갔다"고 말하면서, 예비신랑을 향해 "나한테 얼마나 많은 걸 주고 있는지 내가 잘 알고 있다. 내가 웃을 수 있고, 다시 일할 수 있고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다 당신이 만들어 준 것이다. 정말 고맙고, 같이 우리 잘 해보자"라고 영상편지를 남기며 예비남편을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그리고 이날 공개된 웨딩화보에서 이상미는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결혼을 앞둔 신부의 아름다움을 뽐냈다. 또 예비신랑과 마주보고 서 있는 사진에서 예비남편의 얼굴이 공개되진 않았지만 듬직한 뒷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상미는 지난 2005년 MBC 대학가요제에 밴드 익스의 보컬로 참여, '잘 부탁드립니다'로 대상을 받은 후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했다. 그리고 현재는 방송은 물론이고 요가 강사로도 활동 중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더블브이엔터테인먼트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